자료실/잡자료실2012. 6. 14. 09:00

지원 운영체제

Win95/98/Me/NT/2000/XP/2003

용량도 작으면서 초보자가 다루기 쉽게끔 음악 재생과 재생 목록만 지원하고 있으며, 이외의 비주얼한 면인 이퀼라이저나 기타 옵션은 제거하였습니다.

재생가능한 음악포맷은 WAV, VOC, Ogg Vorbis, MPC, MP2, MP3, APE거의 모든 음악 파일을 재생 가능하며, 음질또한 윈앰프와 별반 차이가 없습니다.

메뉴목록에는 각종 플레이 기능과 재생시 곡의 재생방법 즉, 한곡만 재생, 무작위 재생등 세가지 옵션이 있어서 편리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로 제작된 CD에서도 재생 목록을 지원해 주고 있으며, 검색기능이 있어서 쉽게 곡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러개의 재생목록을 올려 놓을 수 있어서 정렬에 효과적이며 제작 또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Foobar200 Lite 버전과는 달리 Console, HTTP reader, ReplayGain scanner, Diskwriter, Album list, Masstagger, Archive reader, Jump to time, ID3v2 tag support, Included DSP 등의 콤퍼넌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윈앰프나 거원 제트오디오와는 달리 메모리 점유율이 적은 프로그램을 원하셨던 분들이나 단순 재생을 원하시는 분들께 권해드리는 프로그램입니다.


Posted by 빈블랭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