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잡자료실2012. 6. 13. 09:00

지원 운영체제

98,Me,2000,XP,2003,VISTA

가입 절차가 필요 없으며 설치 후 공유 폴더와 다운로드 폴더, 사용중인 인터넷 연결 속도에 대한 기본 설정만 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를 넣으면 exe, html, bat, doc 등 몇몇 파일 포맷을 제외한 모든 파일을 찾아주기 때문에 사용자가 불필요하다고 생각되는 파일 포맷은 Hide 목록에 추가시켜야 좀 더 효율적으로 원하는 파일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찾는 파일의 용량과 핑 속도의 최소값을 설정할 수 있어 원하는 검색 결과에 좀 더 근접한 값을 얻어낼 수 있습니다.

파일 전송 상황과 네트워크 상황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보여주며, 다른 사용자들이 입력하고 있는 검색어를 실시간으로 보여주어 파일을 검색할 때 참고할 수 있습니다.

전송에 실패했을 경우 자동으로 재전송 요청을 보내 파일을 이어받아 편리합니다.

접속하는 호스트들을 보여주어 원하지 않는 호스트로의 접속을 막을 수 있고, 특정 호스트에 수동으로 접속할 수도 있습니다.

Gnutella나 Napster 같이 널리 알려진 P2P 프로그램에 비해서는 사용자가 적지만 안정성이 뛰어나 원하는 파일이 있을 때 사용해 볼만 합니다.

BearShare와는 달리 광고 팝업이나 번들 프로그램이 없고 파일 공유나 다운받는 속도가 훨씬 빠른속도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6.0 버전에서는 프리웨어로 전환되며 미디어 플레이어나 즐겨찾기, 인터페이스가 변경되었습니다.


Posted by 빈블랭크